영천시, 지역내 우수 관광지 홍보를 위한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진행
상태바
영천시, 지역내 우수 관광지 홍보를 위한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진행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5.31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시 제공.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31일 관내의 우수한 관광지를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기 위해 SNS 파워 블로거 10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투어는 최근 개장한 영천한의마을을 시작으로 영천보현산천문과학관, 영천목재문화체험장, 영천보현산댐짚와이어 체험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영천의 대표적인 체험관광지를 엄선해 SNS 홍보로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계획했다.

 

영천한의마을에 들어선 파워 블로거들은 최기문 시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환대에 한번 놀라고, 맑은 하늘아래 단아한 처마와 주변 경치가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한옥의 모습에 또 한번 놀라워하며 저마다의 방식으로 사진 담기에 열의를 불태웠다.

 

또한, 모노레일 탑승 순간부터 도착점에 발이 닿을 때 까지 즐거움의 비명을 지르며 짜릿하고 아찔한 스릴을 즐긴 짚와이어 체험과 영천보현산천문과학관에서의 5D돔영상관 체험은 블로거들이 영천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기에 충분했다.

 

영천관광 블로그 기자단은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영천의 대표 관광지를 개별적·주기적으로 방문해, 영천관광 전용 블로그 등 SNS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관광지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참신하게 제공해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