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밤하늘 소재 영화 '별의 정원' 시사회 개최
상태바
영양군 밤하늘 소재 영화 '별의 정원' 시사회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5.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은 오는 29일 영양 작은영화관에서 ㈜아슈비아 만화영화 푸로덕션 원종식 감독의 SF 판타지 가족영화 ‘별의 정원’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 영화는 영양군이 아시아 최초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으로 지정된 것을 계기로 영양군만의 차별화된 지역특화 콘텐츠(밤하늘, 별) 개발을 목적으로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지역특화소재 콘텐츠 개발지원사업)으로 지원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다.

㈜아슈비아 만화영화 푸로덕션이 제작, 영양군이 공동 제공, 제작지원한 영화 ‘별의 정원’은 어둠의 비밀을 간직한 소녀(수하)의 하룻밤 우주 수호기를 다룬 SF 판타지 가족영화로 이 영화의 장소 배경은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이며, 주인공(수하) 엄마의 고향인 수비면 수하리를 배경으로 한다.

영화 상영 후에는 관객과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며, 이날 시사회에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수비면 소재 수비 초등학교 전교생(33명)을 초청해 수비 초등학교 학생회장과 부회장이 시사회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우리군 만의 킬러 콘텐츠 밤하늘과 별을 테마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별의 정원’을 통해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지속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관광산업 활성화도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한편, ‘별의 정원’은 오는 7월 4일 ㈜예지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극장 개봉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