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휴넷, ‘호치민 국립경제대학교 EMBA’ 온라인 과정 출시
상태바
휴넷, ‘호치민 국립경제대학교 EMBA’ 온라인 과정 출시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9.05.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 국립경제대 교수 등 베트남 교수 및 현지 한국 전문가들이 강의 진행
현지 강의 온라인으로 최신 컨텐츠 제공… 호치민 국립경제대 총장 수료증 발급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베트남 호치민 국립경제대학교의 최고경영자과정이 한국에서 정식 런칭된다.

평생교육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호치민 국립경제대학교 EMBA(호치민 EMBA)’의 온라인 과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호치민 EMBA는 2010년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의 최고경영자 및 임원, 기관장급 인사, 전문직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지금까지 총 27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베트남에 진출한 한인 기업인들을 대표하는 최고경영자 커뮤니티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 베트남 진출 교육 과정들과는 달리 호치민 국립경제대학교 교수진과 현재 베트남에서 활동중인 법률, 세무, 부동산, 증권, 물류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최신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강의는 베트남 현지의 수업을 2~3주 이내에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휴넷은 한국에서 수강생 모집부터 수료까지 운영 전반을 맡으며, 과정은 7개월간(총 2학기) 진행된다. 교육 과정을 마치면 호치민 국립경제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휴넷 관계자는 “호치민 EMBA 온라인 과정은 베트남 현지 대학 교수진과 전문가들의 강의를 거의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만큼 국내에 출시된 어느 교육 과정보다 베트남 진출에 필요한 최신 정보들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6월부터 1학기 과정이 시작되며, 수강신청 후 다음달 1일부터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