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4 21:05 (월)
[포토뉴스]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점심 나눔’ 봉사
상태바
[포토뉴스]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점심 나눔’ 봉사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9.05.22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청주권지사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 300여 명 점심 제공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행임)와 K-water 청주권지사는 22일 산남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청주시>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행임)와 K-water 청주권지사(지사장 홍정조)는 22일 산남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K-water 청주권지사의 후원을 받아 여성단체회원들이 떡과 반찬을 정성껏 마련했고, K-water 청주권지사 직원 15명과 여성단체회원 15명이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이행임 회장은 “K-water 청주권지사와 여성단체가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함께 참여해서 보람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정조 청주권지사장은 “이번 행사를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가 함께 해서 더욱 뜻깊다”라며, “K-water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와 K-water 청주권지사는 2012년 관내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함께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지속해왔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