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BBQ, MBC 새 수목드라마‘봄밤’ 제작 지원…22일 첫 방송
상태바
BBQ, MBC 새 수목드라마‘봄밤’ 제작 지원…22일 첫 방송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지민X정해인 호흡 기대감↑‘조미료, 첨가물 없는 현실적 작품’
BBQ, 제작 지원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 형성 및 브랜드 홍보 효과 기대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 가 22일 에 첫 방송 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안판석 PD가 연출을 맡아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봄밤’은 지난 20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이 참석해 완벽한‘커플 케미’를 선보이며 대박 조짐을 예고하고 있는 것.

    ‘봄밤’이 청춘 남녀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BBQ는 현 세대의 일상 속에서 해당 브랜드의 매장과 다양한 메뉴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방영 전부터 큰 흥행 조짐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제작 지원에 따른 BBQ의 브랜드 및 신제품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백영호 BBQ 대표이사는“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전 연령의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치킨 프랜차이즈 리딩 기업으로서, 더욱더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제작지원을 비롯,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봄날 약국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된 정인(한지민 분)과 지호(정해인 분)가 그리는 현실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이혜진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