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모델하우스 방문객 발길 끊이지 않아
상태바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모델하우스 방문객 발길 끊이지 않아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5.20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22일 특별공급, 23일 1순위 청약 / 아파텔 22~24일 청약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모델하우스 오픈 전경.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지난 17일 오픈한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모델하우스에는 3일 동안 2만 2000여명에 이르는 방문객들이 몰리며 뜨거운 분양열기를 짐작케 했다.

분양상담 창구에는 연일 청약 및 계약에 관한 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인해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고 내부에 마련된 모형도, 스마트기술 전시관 및 아파트·아파텔 유니트를 꼼꼼히 살려보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모델하우스 내에 대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에어샤워부스 체험관이 설치돼 에어샤워부스를 직접 체험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면서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더샵 멤버스를 위해 마련된 멤버스존에는 즉석에서 멤버스에 가입하려는 고객들로 붐비면서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하 4층~지상 최고 27층, 6개동 전용면적 △84㎡, △101㎡ 아파트 445세대, 전용면적 △84㎡ 아파텔 50실로 구성되는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는 아파트 1차 계약금 2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금융혜택으로 수요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며, 중도금 대출 전 전매가 가능한 안심전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22일 아파트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밖에도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아파텔 청약조건은 3무(3無)다. 지역우선공급, 청약통장, 청약금 이 3가지가 필요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1차 계약금 2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청약일정은 아파트 청약접수와 동일한 22~24일까지 사흘간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청약접수를 받는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위탁사인 대호아이피글로벌㈜ 최효준 부사장은 “모델하우스를 직접 둘러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고 방문객 상당수가 청약상담을 받고 갔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며 “탁월한 입지에 브랜드 프리미엄, 다양한 분양혜택으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