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골프존뉴딘그룹,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상태바
골프존뉴딘그룹, ‘2019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7(금)~5/26(일), 골프존뉴딘그룹(△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인턴사원 공개 모집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 △비즈니스 △인프라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오는 26일(일) 18시까지 골프존뉴딘그룹(△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의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 부문과 비즈니스 부문, 인프라 부문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연구개발 부문에서는 △ 소프트웨어개발 △센서개발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클라이언트개발 △어플리케이션개발 △웹서비스개발 △서버개발 분야의 인재를 찾고 있다.

 

비즈니스 부문에서는 △해외영업 △사업지원 △회원플랫폼사업기획 △제휴사업기획 △서비스기획 △가맹사업지원 △방송컨텐츠(기획/제작/편집)의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인프라 부문에서는 △경영관리 △회계 △자금∙공시∙IR △브랜드디자인 △사회공헌∙홍보의 적임자를 찾고 있다.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공 및 학력은 무관하다. 단, 계열사 간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골프존뉴딘 입사지원페이지를 통해 지원 접수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골프존뉴딘그룹채용)로 실시간 1대 1 상담을 할 수 있다.

 

인턴십 기간은 오는 7월 8일(월)부터 9월 30일(월) 까지이며, 인턴실습 종료 후 면접 및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골프존뉴딘그룹 채용 담당자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문화를 창조하는 토털골프문화기업으로 이에 걸맞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생각과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며, “먼저 본인의 적성을 파악한 후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무를 선택하고, 골프존뉴딘그룹이 나아갈 방향과 발맞춰 갈 수 있는 진정성을 표현한다면 충분히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 관련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골프문화기업으로 골프, IT와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공간과 상품, 서비스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이혜진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