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1 22:31 (일)
보성군, 작은영화관 개관 1달여 만에 관객수 4000명 돌파!
상태바
보성군, 작은영화관 개관 1달여 만에 관객수 4000명 돌파!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5.1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영화관을 중심으로 농어촌지역 문화수혜 확대
△ 보성군 작은영화관 전경<사진=보성군>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보성군은 지난 달 5일 녹차골 보성향토시장 내 개관한 보성작은영화관의 누적 관람객 수가 4,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보성작은영화관은 동시 상영관으로 순천이나 광주까지 나가서 최신 영화를 관람해야했던 불편을 줄이고, 저렴한 관람료, 최신 영사시설 및 안락한 관람석, 친절한 서비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군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에 고향을 찾은 귀성객은 “부모님과 함께 영화 관람을 해보는 추억을 만들어줘 감사하다.”며 연신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각종 SNS, 블로그를 통해 보성 작은영화관 홍보대사 역할을 자청하고 있다.

오는 22일 보성작은영화관은 어린의뢰인’, ‘더보이’, ‘알라딘’,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기생충’ 등이 전국 동시 개봉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대형 극장가의 60~70% 수준이며, 군인·청소년·장애인·국가유공자·65세 이상 어르신은 5000원이다. 

운영시간은 연중무휴(09:00~24:00)이며 매일 2개관에서 총 12회 이상 영화가 상영된다.

영화 예매 및 상영시간표는 보성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boseong.scinema.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작은 영화관’ 앱을 설치할 경우 더욱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보성 작은영화관에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농번기가 끝나면 군민들이 보성작은영화관에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최선의 관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향토시장에서 장 보고, 영화도 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보성작은영화관을 중심으로 문화 경제권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