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 원주시 더블
2019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자원봉사자 모집춤을 추자! 뜨겁게 ‘추장’, ‘추자’

[KNS뉴스통신=강길영 기자] 시민참여형축제인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이 오는 9월 3일(화)부터 8일(일)까지 원주따뚜공연장을 비롯 원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하나 되어 시민의 축제를 만들어갈 자원봉사자 ‘추장’과 ‘추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16세로 축제를 사랑하는 누구나, 긍정적인 에너지와 축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진 시민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댄싱카니발팀 △이끔이 △본부지원팀 △문화의거리팀 △해외통역팀(관람객통역)이다.

모집일정은 추장은 5월 10일(금)부터 7월 5일(금)까지이며, 추자는 5월 10일(금)부터 7월 12일(금)까지이며, 발대식 및 교육은 8월 24일(토)에 있을 예정이다.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의 자원봉사자는 추장과 추자라는 특별하고 재미있는 명칭으로 불린다. 추자는 춤을 추자의 줄임으로 추장은 그들의 우두머리다. 축제 사무국과의 연결다리 역할도 한다.

더 자세한 문의는 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사무국(☎033-763-9401~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강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