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양구군, 선사·근현대사 박물관 '고인돌 펀펀 마켓' 운영
상태바
양구군, 선사·근현대사 박물관 '고인돌 펀펀 마켓' 운영
  • 이춘식 기자
  • 승인 2019.05.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아나바다 플리마켓, 푸드마켓 등 운영
소원의 종 만들기, 진달래 화전 만들기 등 가족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양구군 양구급 에 위치한 선사박물관 모습. <사진=이춘식 기자>

[KNS뉴스통신=이춘식 기자] 양구 선사‧근현대사 박물관은 지역 예술인과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문화 난장판의 일원으로 오는 25일(토) 오후 3시부터 “고인돌 펀펀 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다. 

“고인돌 펀펀 마켓”은 가족단위로 참여하는 가족 아나바다 플리마켓과 가족 푸드마켓, 뮤지엄 카페, 함춘주막 간식 판매 등의 푸드마켓을 운영하며, 가족 소원의 종 만들기, 목공예 새집 만들기, 천연염색, 풍선아트 등의 다양한 주제의 가족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양구향교 여성유도회와 함께 “진달래 화전 만들기” 세시 체험과 늘 솜 나눔 공예팀의 “전통음식체험“도 함께 할 예정이다. 

“고인돌 펀펀 마켓” 중 가족단위로 참여하는 가족 아나바다 플리마켓과 가족 푸드마켓, 새집 만들기, 가족 소원의 종 만들기 참여 신청은 5월 14일(화)부터 22일(수)까지 양구 선사‧근현대사 박물관(전화 480-2677)으로 사전 신청하여야 하며, 기타 체험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양구 선사‧근현대사 박물관(관장 나윤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에 문화를 더하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가족 프로그램을 정성껏 준비해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춘식 기자 wheel215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