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울 타이거즈 탄생 '꿈과 미래, 즐거움을 함께 한다'
상태바
나래울 타이거즈 탄생 '꿈과 미래, 즐거움을 함께 한다'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5.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20명 구성 팀 창단 눈길
11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에 참여한 나래울 타이거즈팀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화성시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은 화성시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야구에 흥미가 있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청소년 20명으로 구성된 나래울 타이거즈를 창단했다고 밝혔다.

나래울 타이거즈는 청소년 야구동아리로 기아자동차와 기아타이거즈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가운데 11일 나래울 타이거즈는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진행된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에 초청돼 지원금 전달식, 시구, 애국가제창 등 기념행사에 동참했다.

이날 나래울 타이거즈 단원은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야구장에서 시구도 하고, 그라운드에서 애국가도 부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면서 "나래울 타이거즈 야구동아리에 대한 소속감도 생기고, 앞으로의 훈련과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나래울 타이거즈는 매월 2회 진행되는 정기훈련을 비롯해 전지훈련, 연합캠프, 친선경기 등 전문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대해 김정희 관장은 "야구 동아리활동으로 인해 참가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올바르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