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 사회 더블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 개최
11일 화성시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서 '5월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가 열렸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화성시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순)은 11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5월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푸른달(5월의 순우리말) 마을축제는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자리뿐만 아니라 이웃끼리 만남을 통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지역사회의 기업 및 상가의 후원(기흥CC, 세기여행사, 시온여성병원, 농협 동탄영천점, (주)시크릿키, 씸앰에스앤컴퍼니, 모닝글로리 2동탄영천점, 베네파트너, 알파문구 동탄한백점, 슬라임팡팡 영천점, 더 봄 사진관, J.FOREST 등)을 받아 푸짐한 선물을 나누어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나눌 수 있는 장으로 펼쳐졌다.

또한, 푸드코트, 에어바운스, 스탬프투어, 플리마켓, 지역주민 노래자랑, 풍선매직쇼, 마을음악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에 대해 이순 관장은 "이번 푸른달 마을 축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 매월 테마가 있는 마을축제를 진행하여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마을을 만드는데 복지관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정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