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 개최
상태바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 개최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5.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화성시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서 '5월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가 열렸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화성시 동탄4단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순)은 11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5월 가족사랑 로하스 푸른달 마을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푸른달(5월의 순우리말) 마을축제는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간의 정을 나누는 자리뿐만 아니라 이웃끼리 만남을 통해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 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지역사회의 기업 및 상가의 후원(기흥CC, 세기여행사, 시온여성병원, 농협 동탄영천점, (주)시크릿키, 씸앰에스앤컴퍼니, 모닝글로리 2동탄영천점, 베네파트너, 알파문구 동탄한백점, 슬라임팡팡 영천점, 더 봄 사진관, J.FOREST 등)을 받아 푸짐한 선물을 나누어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을 나눌 수 있는 장으로 펼쳐졌다.

또한, 푸드코트, 에어바운스, 스탬프투어, 플리마켓, 지역주민 노래자랑, 풍선매직쇼, 마을음악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에 대해 이순 관장은 "이번 푸른달 마을 축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 매월 테마가 있는 마을축제를 진행하여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마을을 만드는데 복지관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