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4 (금)
죽이야기, 클래식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상태바
죽이야기, 클래식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5.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죽이야기 본사 비전홀서 ‘화목한 가정을 위한 소통 방식’ 주제로…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제 2회 힐링콘서트 ‘클래식이 있는 스토리(이하 힐링스토리)’를 개최한다.

 

힐링스토리는 지난 4월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토크콘서트로, 죽이야기의 임영서 대표가 직접 나서 관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기획됐다. 오는 15일 오후 2시 죽이야기 본사 내 비전홀에서 열리며, 선착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번 콘서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화목한 가정을 위한 현명한 소통’이라는 주제로 마련돼 부부간의 이해, 부모와 자녀간의 원만한 소통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토크쇼 중간에는 피아니스트 조윤미가 직접 연주하는 클래식 선율을 듣는 힐링의 시간도 마련된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이번 힐링스토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화목한 가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매월 다양한 주제들과 함께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서 대표는 과거 창업 컨설턴트였던 경험을 바탕으로 2003년부터 죽이야기를 운영해오고 있다. 서경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창업관련 전문 패널로 활동한 바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