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제1회 리빙 박람회' 개최
상태바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제1회 리빙 박람회' 개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9.05.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제1회 리빙박람회 <사진제공=롯데쇼핑>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이 홈패션, 주방, 식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제1회 리빙 박람회’를 5월 9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한다.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 따르면 리빙 상품군은 올해에도 작년에 이어 매출이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1~4월 리빙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05%라는 실적을 거두며 고공 행진하고 있다.

이러한 실적 증가는 1인 가구의 증가, 미세먼지 이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관련 상품군의 매출이 증가되고 있는 현상이라고 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 월드컵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리빙 제품을 제안한다. 환경적인 영향을 고려한 기능성 침구와 인덕션에 사용 가능한 주방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1인 가구가 증가하고 홈족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상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점을 반영하여 1인 차렵이불 세트, 초고속 핸드블랜더, 라면포트, 1인 가구에 맞춰 출시된 냄비세트 등 1인 가구 필수템을 따로 마련했다.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양남균 점장은 “리빙 상품군을 찾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1인 가구 및 홈족 증가에 따른 관련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