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9 (수)
제47회 어버이날 기념 문화행사 팡파르
상태바
제47회 어버이날 기념 문화행사 팡파르
  • 박광식 기자
  • 승인 2019.05.0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버지·어머니, 사랑해孝·감사해孝·함께해孝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주요내빈 및 지역 어르신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사진=김해시>

[KNS뉴스통신=박광식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에서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제47회 어버이날 기념 문화행사」를 5월 8일(수) 14:00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주요내빈 및 지역 어르신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팡파르를 울렸다.

“사랑해孝·감사해孝·함께해孝”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문화행사는 전국 유일 시립전문예술단인 “김해시립가야금단”의 아름답고 깊이있는 가야금 연주를 시작으로 “김해지역아동센터연합합창단”의 어머님의 은혜 합창과 어르신 동아리 및 인기가수 공연 등 어르신 중심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하여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특히, 어버이 은혜에 보답하고자 공연장에 입장하시는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후원자들과 함께 카네이션 브로치를 정성껏 달아드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공연 중 깜짝 이벤트로 자녀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편지 상영을 통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와 더불어 이좋은치과, 하늘담, 장재호님, 송세광 가야문화축제제전위원장, 경희의료원교육협력 중앙병원, 수정방, 김해중앙로타리클럽, 새김해새마을금고가 후원하여 김해/동부/서부노인종합복지관 이용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가정과 지역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허만원 사무국장은 “오늘 행사를 통하여 가족의 사랑과 어버이 은혜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지역 맞춤형 노인복지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광식 기자 bks789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