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4:29 (토)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선봬
상태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선봬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5.08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부부의 날(5.21)’ 맞아 부부 고객 혜택 강화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 LED마스크, 삼성 상품권, 신라호텔 식사권 등 제공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고객 관리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구매 실적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던 전통적인 방법에서 벗어나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관리를 강화하며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다가오는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부부 고객 관리에 나선다. 자녀의 유무, 자녀의 나이에 따라 다른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행 혜택, 구매 혜택, 제휴 혜택 등을 맞춤으로 제공하는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해 부부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결혼 예정 또는 기혼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이어라 클럽’에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어라 클럽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다섯 가지로 나눠 지난해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중 하나다.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는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인 만큼 부부의 날(5월 21일)이 있는 5월을 맞아 서비스를 시작했다. 부부의 날은 세계 최초로 한국인(권재도 목사)에 의해 시작된 기념일로 가정의 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07년부터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

 

이어라 클럽 고객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 총 다섯 가지 사랑방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소속된 사랑방 특징에 따라 여행 혜택(맞춤 여행지 추천 및 여행 기회 제공), 구매 혜택(관심 상품 추천 및 가격 혜택), 제휴 혜택(일상 제휴처 혜택)을 차별화해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슈퍼맘&대디 방 가입 고객에게는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여행지 또는 관련 상품 추천, 추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제공, 장난감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등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최대 20% 할인 가능한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결혼기념일, 아이 생일 등 부부와 가족의 특별한 기념일에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어라 클럽은 청첩장, 통신사 결합 내역 등 가족관계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가입이 승인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 2종을 증정한다. 또한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1명), △LED 마스크(2명), △삼성 상품권 30만원(2명), △토스터(3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CGV기프트카드(90명) 등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어라 클럽은 한 번 가입하면 평생 유지가 되는 클럽으로 실적과 나이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는 다른 클럽과 달리 장기적으로 고객과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다”며 부부 고객 대상 혜택 강화의 이유를 밝혔다.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