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한섬, 가정의 달 맞아 더한섬닷컴서 ‘All for love’ 프로모션
상태바
한섬, 가정의 달 맞아 더한섬닷컴서 ‘All for love’ 프로모션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5.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e기프트 카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 10% 리워드 제공
기존·신규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진행 … 온·오프라인 매장선 선물 패키지도 선보여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All for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e기프트 카드’를 선보인다. ‘가정의 달 기념 e기프트 카드’는 10만·30만원권 두 종으로, 행사 기간 e기프트 카드를 20만·40만·60만·80만·100만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4만·6만·8만·10만원을 e기프트 카드로 리워드해준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선불식 전자 상품권이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선물받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더한섬닷컴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이 5월 중 더한섬닷컴의 19S/S(봄/여름) 제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e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제공(ID당 1회)한다. 아울러, 오는 7일부터 26일까지 더한섬닷컴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기존·신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시스템옴므 스포티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밖에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 가정의 달 선물 패키지도 출시한다. 타임·시스템·오브제 등 12개 브랜드에서 어린이날·어버이날·성년의날 등의 기념일에 선물로 적합한 의류·잡화·생활소품 등 기획 상품을 선별해 총 34종의 선물 패키지를 마련했다.

 

 한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휴가(바캉스), 명절 등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