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23:06 (일)
경주엑스포-경주시설관리공단, 관광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경주엑스포-경주시설관리공단, 관광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5.02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 관람객, 토함산휴양림 · 오류캠핑장 이용시 할인혜택
대릉원 · 동궁과 월지 등 관광객, 엑스포 · 플라잉공연 할인
사진=경주엑스포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2일 오후 2시 경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과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정강수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통한 관광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주엑스포 관람객이 토함산자연휴양림 또는 오류캠핑장을 이용할 경우 입장권 30%(비수기 주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동궁과 월지 등 경주의 주요 관광지를 보고난 뒤 경주엑스포를 방문하면 경주타워·쥬라기로드·3D애니메이션·엑스포기념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이용권을 할인해준다.(대인 7천원→5천원, 소인 5천원→3천원)

이와 함께 경주엑스포의 인기 넌버벌공연 ‘플라잉(FLYING)’도 1만원 할인해준다.

 

사진=경주엑스포 

경주엑스포에서 할인이 적용되는 경주 주요관광지는 △대릉원(천마총) △동궁과 월지 △김유신장군묘 △오릉 △무열왕릉 △포석정 △오류캠핑장 △토함산자연휴양림이며 △비단벌레자동차 이용자도 혜택을 준다.

 

당일 관람영수증을 엑스포 입장시 보여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두 기관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문화혜택을 제공해 경주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