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원도심 이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대화의 시간 가져
상태바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원도심 이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대화의 시간 가져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9.05.0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의 교육지원사업 소개와 학교 현장의 필요한 지원에 대해 논의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이 영종국제도시 내 학교장과 중구 교육 환경개선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 중구는 지난 달 26일 원도심권 학교장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5월 2일에는 영종국제도시 내 초·중·고등학교장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교육 전반에 대한 학교와 지자체간의 상호 이해와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간담회에서는 올해 중구의 교육지원 사업을 설명하고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지원 등을 논의하는 한편 구정 현안 및 학교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영종국제도시의 급증하는 교육 수요에 대한 공동 대처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한편, 이 자리에서 홍인성 중구청장은 “학생들을 위해 교육경비 보조사업, 교육환경개선사업, 학부모 학생 교육지원 등 교육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구와 교육청, 학교와 학부모가 다 함께 협력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