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현대자동차, 하절기 대비 ‘상용차전 차종 부품·공임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자동차, 하절기 대비 ‘상용차전 차종 부품·공임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5.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절기 대비 차량 점검 및 유지비 절감 지원 위해 상용차 전 차종 대상으로 이벤트 실시
“꼼꼼한차량 점검으로 상용차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생활 지원하고자 마련”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현대자동차(주)는 오는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전국 113개 상용 중대형 블루핸즈에서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부품 가격과 일반수리 공임을 할인해주는 '상용차 하절기 대비 부품·공인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여름철의 폭염과 장마 등을 대비해 상용차 고객들이 안전을 위해 차량을 미리 점검해 사고를 방지하고 고객의 차량 유지비 절감에도 도움을 주고자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동안 상용차 전 차종의 주요 부품을 소매가 대비 10~30% 할인해주고 일반수리 공임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용차 하절기 대비 부품·공인 특별 할인 이벤트’의 할인은 에어컨 콘덴서, 에어컨 필터, 오일쿨러 등 여름철 사용이 많은 부품과 브레이크 패드, 요소수 필터, 클러스터 등 11개 품목 469개 부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각 부품별 할인율 상이)

 

보다 상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폭염, 장마가 있는 여름철을 앞두고 꼼꼼한 차량 점검을 통해 쾌적한 차내 환경을 조성하고 대형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상용차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