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29 (목)
티바두마리치킨, ‘JMT찹쌀치즈봉’ 출시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JMT찹쌀치즈봉’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4.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해진 사이드 메뉴로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티바두마리치킨은 황금감자, 국물떡볶이, 치즈스틱, 치킨텐더 등의 사이드 메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사이드 메뉴가 매출을 상승시키는 효자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에 따르면, 특히 국물떡볶이의 경우 블로그와 SNS상에서 "떡볶이 맛집"이라고 통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체 매출을 견인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바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최근 ‘JMT찹쌀치즈봉’을 새롭게 선보이며 메뉴 강화에 나섰다. ‘JMT찹쌀치즈봉’은 (JMT존맛탱 ; ‘엄청나게 맛있다’는 뜻의 신조어) 체다치즈와 고다치즈가 더해져 치즈의 풍미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메뉴 개발 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소비자 반응과 트렌드 등을 분석하고, 이를 반영하고 있다”며, “치킨과 함께하면 좋을 사이드 메뉴의 다양화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의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는 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앱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