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59 (수)
구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남동구민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마쳐
상태바
구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남동구민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마쳐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9.04.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의 위상을 높이고 생활체육을 통해 하나가 되는 ‘제29회 구민의날 기념식 및 2019 남동구민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27일 주민 8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남동공단근린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남춘 인천시장, 맹성규, 윤관석 국회의원 및 최재현 남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해양경찰청 관현악단 연주를 시작으로 남동구체육회 및 소속 종목별기수단, 각 동 주민대표단과 남동구 풍물단이 어우러진 입장식이 진행되면서 분위기가 고조되기 시작했다.

입장식에 이어 진행된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사회봉사상, 효행상 등 6개 부문의 구민상 시상, 지역사회에서 구정발전을 위하여 헌신한 유공구민에 대한 표창 수여와 2019년 군구 행정실적 종합평가 대상 수상으로 남동구의 위상과 구민의 자긍심을 한껏 드높이는 자리가 되었다.

개회식 후 식후공연에서는 200여명의 남동구 태권도 시범단의 절도 있는 품세와 격파 시범공연으로 구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하늘에는 남동구의 발전과 구민들의 평안을 기원하기 위한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희망찬 남동구’ 라고 적힌 대형 현수막을 매단 전통연이 날아오르자 현장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