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3 (목)
‘진로 이즈 백!’ 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담은 '진로' 첫 출고
상태바
‘진로 이즈 백!’ 하이트진로, 뉴트로 감성 담은 '진로' 첫 출고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첫 출고, 전국 주요 상권 및 가정 채널 판매 예정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5일 이천공장에서 ‘진로’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진로'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 브랜드의 전통성을 계승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뉴트로 ‘진로’는 7-80년대 패키지 및 라벨을 재현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하고 주질도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알코올 도수 16.9도로 깨끗하고 순하게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No.1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함께 뉴트로 감성을 담은 '진로'가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를 내며 다양한 소비자층을 흡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의 핵심 소비자층인 20대 젊은 세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라며 "No.1 소주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5월 초부터는 신규 TV 광고 및 SNS 활동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