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5 23:01 (월)
통영시니어클럽, 24일 개관식 개최
상태바
통영시니어클럽, 24일 개관식 개최
  • 정길상 기자
  • 승인 2019.04.25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통영시

[KNS뉴스통신=정길상 기자]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통영시니어클럽(관장 서근혁) 개관식이 24 내외빈과 지역 노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경과보고, 직원소개로 시작해 통영YWCA 회장, 통영시장, 통영시의회의장의 축사 개관 테이프 커팅,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수탁기관인 통영YWCA(대표자 원필숙)는 “저출산 고령화로 인해 변화된 인구구조에 맞춰 ‘다시 뛰는’ 통영을 위해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노인이 행복한 통영’을 만드는 일에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통영시니어클럽이 다양한 일자리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통영 노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 서근혁 관장 및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를 표했다.

또 2010년부터 베이비 붐 세대의 은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므로, 노인들에 대한 종합적인 대책은 모두가 함께 고민해야할 중요한 사회적 문제인 만큼 통영시니어클럽 개관은 그 어떤 행사보다 의미 있음을 강조했다.

통영시니어클럽 관장(서근혁)은 “오는 5월 2일 박경리 기념관에서 노인 바리스타로 구성된 TS바리스타 1호점을 시작으로 시장형사업 추진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정길상 기자 550030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