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개학기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동참
상태바
오산시의회 '개학기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동참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24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산시 세교고등학교 앞에서 진행된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행사에 나선 오산시의회 의원들이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 민·대원 남촌 초평)는 23일 오전 8시부터 오산시의회는 관+민 합동점검 및 청소년 안전 점검을 위한 2019년 개학기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시의회, 오산시 아동청소년과, 법무부법사랑위원회 오산지구협의회, 오산시보건소(금연캠페인), 오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세교고 학생 등 40여명이 고등학교 정문에서 합동으로 학교 주변 유해요인 안전점검과 청소년 선도 및 학교폭력 예방 전단지 등을 나누어 주는 등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법무부법사랑 위원회 오산지구협의회(회장 이광수)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청소년 선도 및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전개하는 행사로 오산시의회가 법무부법사랑 위원회 오산지구협의회와 함께 실시해 의미를 더했다.

이 자리에서 장인수 의장은 "시민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희망과 행복나눔 봉사단 활동을 지난 1월부터 시작하여 계속하고 있다"면서 "동료의원들과 올 한해 삶이 그대로 녹아 있는 곳에서 각종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