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냉천지구 주민들 '사업 성공 추진' 경기도시공사에 감사패 수여
상태바
안양 냉천지구 주민들 '사업 성공 추진' 경기도시공사에 감사패 수여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2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열린 안양 냉천지구 성공 추진 감사패 수여식에서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과 신왕식 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안양 냉천지구 주민들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24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23일 이헌욱 사장, 신왕식 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주민대표회의 위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양 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성공 추진 감사패 수여식이 열렸다.

공사는 올해 안양 냉천지구 사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계기관 협의를 통해 안양시로부터 사업시행계획인가를 득하여 사업의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했다.

이러한 공사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냉천지구 주민대표회의에서 감사패를 준비한 것.

신왕식 위원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안양 냉천지구 사업에 참여하고 사업시행계획인가까지 득해줬다"며 "살기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애써 주신 데 고마움의 표시로 감사패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답변으로 이헌욱 사장은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사업시행계획인가는 주민들과 합심하여 이룬 결실인 만큼 앞으로도 조속한 사업 추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 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18번지 일원 11만8천461.4㎡를 대상으로 공동주택 18개동 총 2천329호(임대 188호 포함)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공급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사업시행계획인가 고시를 기점으로 감정평가, 토지등소유자 분양신청 등의 관리처분계획인가를 위한 업무를 추진하고, 2020년 이주를 시작해 2021년 착공할 계획이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