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인제군문화재단 청소년 SNS홍보단 모집
상태바
인제군문화재단 청소년 SNS홍보단 모집
  • 이춘식 기자
  • 승인 2019.04.2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군문화재단이 지역주민과 관광객들과 소통하고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청소년 SNS홍보단’을 운영한다. <자료=인제군>

[KNS뉴스통신=이춘식 기자] 인제군문화재단이 지역주민과 관광객들과 소통하고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청소년 SNS홍보단’을 운영한다. 

  인제군문화재단 청소년 SNS홍보단은 재단의 다양한 공연·예술 프로그램은 물론 재단 산하의 박물관 등 문화시설과 인제지역의 문화유산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청소년 SNS홍보단은 공연 관람, 지역 문화시설·문화재 답사 등 정기답사 및 개인 일정을 활용하여 지역의 홍보기사를 작성하고, 5월부터 12월까지 군 문화재단 온라인과 개인 온라인 플랫폼에 홍보기사를 게재하게 된다. 

  특히 청소년 SNS홍보단에게는 문화재단 하늘내린센터에서 진행하는 공연 및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글쓰기, 사진찍기, SNS 홍보기법 등을 배우는 시간도 제공된다.

  모집은 관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블로그 등 SNS를 적극 활용할 수 있고 영상·글쓰기에 재능이 있는 학생이 대상이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로 선착순 접수하며, 인제군문화재단 청소년 SNS홍보단은 5월 4일 창단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춘식 기자 wheel215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