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더블
배스킨라빈스,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진행22일부터 5일간 요일별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 더 제공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따뜻한 봄을 맞아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오늘의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가 선정한 ‘오늘의 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은 블라스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쉐이크 등이다. 4월 22일(월) ‘와츄원 쉐이크’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24일에는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을 구매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4월 신규 음료 ‘레몬라임 블라스트’와 ‘카푸치노 블라스트 헤이즐넛’은 각각 25일과 26일에 오늘의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가격은 4000원부터 4800원까지 다양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당일 음료 소진 시 종료되며, 타 제품 교환 및 사이즈 변경과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점포는 행사대상에서 제외된다.(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음료를 편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신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