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 철원군 더블
철원군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즐겁게 뛰어놀자”어린이와 청소년 함께 준비한 어린이날 행사 개최
평화/생명/생태의 국토중심 철원군

[KNS뉴스통신=김수남 기자] 철원군은 오는 5월 4일(토)에 고석정 잔디광장에서‘2019년 제9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철원군이 주최하고 철원청년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고석정 잔디광장 일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된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행사, 트램펄린(점핑)공연, 재능공연, 물총 대전, VR체험, 캐릭터 퍼레이드, 소방안전체험 등 알찬 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아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물총놀이존을 운영하여 많은 어린이 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약 20여개의 철원군 관내 초·중·고등학생 팀들이 직접 나와 다양한 체험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을 하며 함께 어린이날 행사를 즐길 예정이다.

철원군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 가족이 함께하는 어린이 날,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체험하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한다”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한 이번 어린이 날 행사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김수남 기자  hub336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수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