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연국축제 자원활동가' 2기 5월3일까지 신청접수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연국축제 자원활동가' 2기 5월3일까지 신청접수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1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내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동안 경기상상캠퍼스(구 서울대 농생명과학대)에서 펼쳐지는 2019 수원연극축제에 동참할 '숲 속의 요정: 에코스' 자원활동가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올해는 분야별·사이트 매니저와 일반 자원활동가를 구분해 모집에 나서는 가운데 매니저는 축제 본 행사 3일간 전일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일반 자원활동가와 사무국을 매개하는 전문 자원활동가로 관련 경력이 있는 경우 우대 선발한다.

매니저는 매니저 활동 증명서 발급, 활동 실비 우대, 축제 전문가와의 만남 '밋업(Meet-up)'과 같은 혜택이 주어지며 일반 자원활동가는 내달 22일에서 26일 중 1일 이상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매니저와 자원활동가는 수원연극축제의 공연과 행사의 진행과정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CS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활동실비 지급, 축제 티셔츠 및 기념품 제공, 봉사활동 시간 지급과 우수 자원활동가에 대한 표창 등의 혜택이 있다.

모집분야는 해외통역, 홍보, 행정지원, 무대운영, 관객지원이며 자격요건은 만 18세 이상 국내거주자로 해당 활동기간 동안 참여 가능하고 공연 및 축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으며,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등 축제기간 내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자이다.

신청은 수원연극축제 홈페이지와 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해 해당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일은 내달 3일이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