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성화 합화 및 안치식 개최...성공적 대회 기원
상태바
경산시,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성화 합화 및 안치식 개최...성공적 대회 기원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4.18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승환 기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에서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하루 앞둔 시점에 경주 토함산과 경산 성암산에서 채화된 성화가 경산지역 내 곳곳을 돌아 남매지 상설공연장에 마련된 성화대에 안치되었다.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화 합화 및 안치식이 치러진 남매지 상설공연장에는 식전공연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으며, 경과보고, 성화합화 및 안치, 식후공연, 폭죽이벤트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어 참석한 많은 시민들이 함께하는 도민체전 전야제를 진행했다.

 

사진=안승환 기자.

이날 행사장인 경산시 남매지는 경산시의 대표 수변공원으로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며, 대회를 알리는 성화의 합화를 지켜보려는 많은 시민들로 붐볐다.

 

사진=안승환 기자.

이날 행사장에서 최영조 시장은 “경산에 두 번째 치러지는 이번 도민체전은 모든 공무원들과 시체유회 관계자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만반의 준비로 이제 내일 본격 서막이 오른다. 내일 개회식이 진행되는 경산시민운동장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축하와 응원을 당부드린다.”며,  “오늘 합화된 성화가 내일 대회가 열리는 시민운동장에서 점화되고 대회기간동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환하게 밝혀 줄 것이다. 모쪼록 열심히 준비한 만큼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힘써달라”고 당부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사진=안승환 기자.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