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제 안성시장이 함께한 '봄철 원기회복 삼계탕 대접' 훈훈
상태바
우석제 안성시장이 함께한 '봄철 원기회복 삼계탕 대접' 훈훈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개성토종상황버섯삼계탕 식당 공동주최 100여명 식사나눔
15일 안성시 개성토종상황버섯삼계탕 식당에서 열린 삼계탕 나문행사에서 우석제 시장이 직접 배식에 나서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우석제 안성시장이 1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개성토종상황버섯삼계탕 식당(대표 엄재강)이 공동으로 주최한 지역 노인들의 봄철 원기회복 '삼계탕 나눔행사'에 동참했다.

이날 안성시 대표 맛집 개성토종상황버섯삼계탕에는 지역노인 1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 가운데 식사하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동안성적십자봉사회 봉사자들이 함께 일손을 도왔다.

엄재강 대표는 "저희 식당을 사랑해 주신 지역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면서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직접 배식봉사에도 나선 우석제 시장은 "봉사와 나눔은 안성시민 모두가 더불어 성장하기 위한 첫 단계라고 생각한다"면서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눴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나눔행사가 이뤄질 것으로 보여 지역민의 호평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