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닥터3, 4월 신제품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3, 4월 신제품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4.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에서 건강한 피부 습관을 실천하기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3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행사 뷰티 스퀘어에서 신제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3는 피부 건강에 대한 수많은 고민과 도전을 통해 최적의 조합을 찾아낸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4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닥터3의 신제품인 굿바이 트러블 라인은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제로 클렌징 워터, 데일리 각질을 케어하는 마이너스 필링 토너, 피부 진정과 수분을 채워주는 플러스 라이트 크림, 문제성 부분을 말끔하게 케어해 주는 루트 스팟 젤이 해당된다. 또한 여름을 맞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나이스 투 밋 선 라인의 루트 그린 선크림도 같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굿바이 트러블 신제품의 주요 성분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추출물과 피부의 무너진 균형을 회복해주는 병풀 추출물, 비타민C보다 50배 이상, 비타민 E보다 20배 많은 항산화 효능이 있는 풋사과가 주요 성분으로 함유되었다. 닥터3의 신제품은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제품을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부 제품 구매 시 문구 세트가 함께 증정된다.

닥터3의 다른 신제품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굿바이 트러블 루트 스팟 젤을 구매하면 플러스 라이트 크림을 증정하는 1+1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월 18일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진행되는 뷰티 스퀘어 오프라인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닥터3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