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란도 오케스트라,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단지에서 음악회 개최
상태바
파르란도 오케스트라,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단지에서 음악회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4.16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르란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하중도 유채꽃 음악회」”
‘아리랑’ ‘쓰담쓰담’ ‘이선희의 인연’ 등 익숙한 멜로디의 선율 선사
오는 28일에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
사진=파르란도 오케스트라 제공.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파르란도 오케스트라(단장 김삼동, 상임지휘자 오우람)는 지난 14일 오후 4시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단지에서 완연한 봄 아름답고 싱그러운 ‘하중도 유채꽃 음악회’를 상춘객들에게 선물했다.

 

 

 

이번 음악회는 봄이 기운이 완연한 주말을 맞아 하중도 유채꽃 단지를 내방한 상춘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아리랑’ ‘쓰담쓰담’ ‘이선희의 인연’ 등 우리에게 익숙한 곡들을 성악과 오케스트라 악기들로 선보이며 봄의 선율로 구성하여 선보였다.

 

파르란도 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시민들이 일상 속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지원하겠다.” “이번 음악회가 가족과 이웃, 나아가 지역사회를 잇는 이음줄이 되어 지역사회 통합을 향한 첫걸음이 되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르란도 오케스트라는 꿈을 찾지 못해 방황하는 청소년들과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음악으로 힐링을 돕는 대구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비영리법인으로서 청소년, 재소자, 노인, 장애인을 포함한 대구▪경북 시민들뿐 아니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92병동(호스피스병동)에서 환우를 위한 연주회 등을 상시적으로 지원 및 개최하고 최근 꿈이룸음악교육센터를 설립하여 바우처 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

 

‘파르란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하중도 유채꽃 음악회’는 오는 28일에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단지를 찾는 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