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당·나트륨 줄여요…어린이 식생활 안전 포스터·UCC 공모전
2018년 포스터 수상작<자료=공모전 홈페이지>

[KNS뉴스통신=김린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어린이의 안전하고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덜달고‧덜짠 생활 속 소소한 실천을 담은 ‘포스터 및 UCC 공모전‘을 오늘(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에서 나트륨‧당류 줄이기’, △‘고열량‧저영양식품 바로알기’ △‘어린이의 올바른 식생활 실천’을 주제로 한다.

포스터 부문은 초등부‧중등부‧일반부, UCC(29초 광고, 60초 홍보영상)부문은 학생부‧일반부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포스터는 오늘부터 9월 15일까지, UCC는 6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접수된 작품 가운데 적합성‧창의성‧확산가능성 등을 평가해 부문별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3명)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 우수작 특별 전시회에서 식약처장상,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포스터· UCC 영상과 함께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린 기자  gr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