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더블
티바두마리치킨, 4월 16일 ‘치킨 0원’ 이벤트오후 5시·7시 각각 선착순 5천명에 1만6천원 할인 쿠폰 제공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4월 16일 화요일 오후 5시와 7시에 각각 선착순 5000명에게 1만 6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은 다운로드가 아닌 사용 선착순이며, 쿠폰 사용은 행사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할인 구매 방법은 16일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쿠폰을 다운받고 바로결제 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1만6000원 미만 메뉴의 경우 주문이 불가능하지만, “치킨 0원 현실이 됩니다”라는 배민 측 설명처럼 1만 6000원 쿠폰을 사용하면 메뉴에 따라서는 전액 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바두마리치킨과 배달의민족이 공동으로 할인비용을 분담. 배달의민족 앱 내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협업하게 되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치킨 주문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전 메뉴 3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티바두마리치킨이 마련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분들과 치킨을 드시면서 ‘소확행’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창업자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의 의미로서 가맹비·보증금·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장님이 즐기면서 운영해야만 가맹본부가 성장한다는 모토로 운영하는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가맹점의 상생과 매출 상승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갓데리’라고 불리는 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배달앱 할인 행사를 매월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의 매출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신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