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경제 더블
교촌치킨, 청춘 응원 릴레이 강연 ‘교촌치톡’ 2탄 성료“교촌과 함께한 행복 찾기 프로젝트”… 퀴즈쇼·명사 초청 강연 등 다채롭게 이뤄져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청춘 응원 릴레이 강연 ‘교촌치톡’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5일 밝혔다.

‘교촌치톡’ 2탄은 약 130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으며, 교촌치킨 ASMR퀴즈 등 오감을 이용한 퀴즈쇼와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행복의 천재들’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교촌허니순살과 살살미니, 저당음료 교촌허니스파클링 등이 제공돼 교촌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교촌치톡’은 교촌치킨의 연간 릴레이 강연 프로젝트로, 바쁜 현실에 지친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촌치킨은 교촌치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와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우리가 놓치기 쉬운 ‘행복’에 대해 돌이켜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며, “앞으로 교촌치톡을 비롯해 교촌과 고객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신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