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배우 공유 브랜드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실시4월 28일까지… 총 200명에게 개인 메시지 담은 포스터 특별 제작 증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본죽&비빔밥 카페’가 4월 15일부터 4월 28일까지 2주간 ‘공유 메시지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공유가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해 마련했다. 공유가 본죽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에 고객이 원하는 개인 문구를 삽입,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포스터를 증정한다.

공유 메시지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본아이에프의 공식 홈페이지와 본아이에프의 공식 주문 앱 ‘본오더’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의 신메뉴 ‘트러플 전복죽’을 공식 홈페이지 내 ‘주문하기’ 기능 혹은 본오더 앱을 통해 주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터에 삽입하고 싶은 15자 이내의 개인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200명에게 커스텀 메시지 포스터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 및 본오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러플 전복죽은 완도산 전복과 국내산 톳, 트러플 오일 등 고품질 식재료를 아낌없이 담아낸 신메뉴로 한식과 양식의 이색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본죽의 야심작이다. 전복 내장을 베이스로 만든 죽에 신선한 톳을 넣어 식감을 살리고, 죽 위에 두툼한 전복찜과 트러플 오일을 올려 마무리한 프리미엄 전복죽이다.

본죽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공유와 촬영한 첫 광고 영상이 업로드 2주일여 만에 조회 수 5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워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인 트러플 전복죽에 대한 경험은 물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포스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신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