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관객수 10만을 동원한 ‘돌연변이’, 15일 06시 10분부터 슈퍼액션에서 방영
  • 이세경 기자
  • 작성 2019.04.15 01:04
  • 댓글 0
▲ 출처=영화진흥위원회

[KNS뉴스통신=이세경 기자] 슈퍼액션에서 15일 06시 1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이광수(박구), 이천희(상원), 박보영(주진) 주연의 영화 ‘돌연변이’이다.

‘돌연변이’의 개봉일은 2015년 10월 22일이었고, 이 영화는 개봉 후 관객수 100,543명을 동원했다. 또한 ‘돌연변이’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청년 박구 생선인간 되다!! “나는 그저 평범한 사람, 되고 싶었어요…”

약을 먹고 잠만 자면 30만원을 주는 생동성실험의 부작용으로 ‘박구’는 ‘생선인간’이 된다. 구는 일약 청년세대를 대표하는 상징이 되고, ‘생선인간 박구 신드롬’이라는 사회현상으로까지 번진다. 그러나 제약회사의 음모로 구는 스타 생선에서 순식간에 죽일 놈의 생선으로 몰려 세상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CHARACTER: 우리 중에 생선이 있다! FISH-MAN: 2% 부족한 평.범.함. ‘박구’ 이광수 우리 중에 가장 보통인 생.선.인.간 NEWS-MAN: 2% 부족한 진.실.함. ‘상원’ 이천희 ‘구’ 덕에 정직원이 되고 싶은 인턴기자 WO-MAN: 2% 부족한 인.간.미. ‘주진’ 박보영 ‘구’를 팔아 인터넷 이슈녀가 되려는 구 여친

KNS뉴스통신, KNSNEWS

이세경 기자  holic100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