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관객수 1,029만을 동원한 ‘겨울왕국’, 15일 14시 50분부터 OCN에서 방영
  • 이세경 기자
  • 작성 2019.04.15 01:01
  • 댓글 0
▲ 출처=영화진흥위원회

[KNS뉴스통신=이세경 기자] OCN에서 15일 14시 5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이디나 멘젤(엘사 목소리), 크리스틴 벨(안나 목소리), 조나단 그로프(크리스토프 목소리), 조시 게드(올라프 목소리) 주연의 영화 ‘겨울왕국’이다.

‘겨울왕국’의 개봉일은 2014년 01월 16일이었고, 이 영화는 개봉 후 관객수 10,296,101명을 동원했다. 또한 ‘겨울왕국’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얼어붙은 세상을 녹일 자매가 온다!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KNS뉴스통신, KNSNEWS

이세경 기자  holic100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