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손동운,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 발매 예고
  • 이성재 기자
  • 작성 2019.04.13 08:24
  • 댓글 0
사진= 어라운드어스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손동운은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 발매 예고와 함께 스케줄 플랜을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오는 15일 자정 앨범 프리뷰와 정오 선주문을 시작으로 컨셉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해 발매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 플랜과 함께 공개된 손동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레이 수트을 입은 손동운은 맨발로 앉아 의자에 고개를 기대어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번 변신에 나설 그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의무경찰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손동운은 이달 22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27,28일 양일간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The Orchestra' 개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손동운의 첫 번째 미니앨범 ’Act 1 : The Orchestra‘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NS뉴스통신, KNSNEWS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성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