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이우승 라이프온 회장 2019 ‘위민대상’ 받는다
상태바
이우승 라이프온 회장 2019 ‘위민대상’ 받는다
  • 이석우 기자
  • 승인 2019.04.12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와 구강건강으로 ‘생활건강 대상’까지
치아와 구강건강으로 ‘생활건강 대상’까지 수상하는 이우승 라이프온 회장

[KNS뉴스통신=이석우 기자] 이우승 라이프온 회장이 오는 13일 탑골공원에서 진행하는 2019 ‘영조의 환생’ 행사 중 ‘위민대상’시상식에서 ‘생활건강 대상’(라이프온)을 받는다. 이 상 시상은 3. 1일 운동·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영조의 환생’ 행사조직위원회(위원장 박희영)이 제정한 상으로 사)서울경제연합, 한국시니어스타협회, KNS뉴스통신 등이 주최했다.

이번 시상은 독립운동가 33인을 상징해 33인에게 주어지며, 이우승 회장을 포함한 주요 수상을 보면 박원순 서울시장이 대한민국 행정대상을, 조희연 서울특별시 교육감이 교육대상을, 정세균 前국회의장이 의정대상을, 김영종 종로구청장이 행정대상을, 박병종 미래해양수산포럼 이사장이 사회봉사대상을 각각 수상한다.

이우승 라이프온 회장은 ‘영조대왕의 위민정신은 백성과 소통하려는 마음에서 나온다’며, ‘항상 백성들과 만나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나 어려운 이웃을 돌보려 하는 마음은 존경스럽다’고 했다.

그는 라이프온 경영을 통해 생활건강 분야에 크게 기여했다. 건강한 삶을 목표로 건강과 미용이라는 니즈가 다른 2가지 영역을 하나의 영영으로 연결하기 위해 ’건강과 미용‘을 위한 생활필수품 분야 제품을 제조 판매해 많은 국민에게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여했다.

그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람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 그리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인류’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지난 20년간 치아와 구강건강이라는 분야에서 한 우물을 판 집념의 기업인이다. 그러면서 세계 유일의 천연분말치말 엑소덴을 창조해 낸 것이다. 이는 천혜의 자연에서 가져온 성분으로 대부분 만든 자연치약이라 한다. ‘치과의사들이 치주질환, 잇몸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엑소덴 치역을 추천했다.

정상현 심사위원은 “이 회장은 천연성분 분말치약을 개발해 국민의 치아건강에 기여했으며, 기업의 사회공헌, 역사의식이 확고하다 판단돼 이 귀한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향후 “기업활동을 더 열심히 함으로써 더 많은 국민이 건강 치아를 가질 수 있는 행복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석우 기자 mylee063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