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05 (목)
god 박준형, 김상혁 송다예 결혼식에서 클릭비와 만남 "동생들 반가워 빼앰!"
상태바
god 박준형, 김상혁 송다예 결혼식에서 클릭비와 만남 "동생들 반가워 빼앰!"
  • 조성환 기자
  • 승인 2019.04.13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성환 기자] 박준형이 김상혁의 결혼을 격하게 축하하며 클릭비 멤버들과 반가운 친분샷을 남겼다.

박준형은 7일 자신의 SNS에 “요오우~ 오랜만의 Click- B 동생들과 한 컷! 리틀부라덜 상혁쓰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이뿐 사랑과 행복이 가득쓰 하길! 빼애애앰!!! Yo~ a Pic with my old time lil bros Click B at SangHyuks wedding! Congratulations on your wedding lil bro and may you have much Happiness amd Love i your marriage! BBBAAAMMM!!!”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박준형은 오종혁, 우연석, 노민혁, 김태형 하현곤, 유호석과 옹기종기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2000년대 초 함께 활동했던 때를 떠올리며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회포를 푼 걸로 보인다.

이날 김상혁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얼짱 출신 송다예와 1년여 열애 끝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았고 클릭비 멤버들이 3년 반 만에 다시 뭉쳐 축가를 불렀다. 신랑 김상혁도 마이크를 붙잡고 멤버들과 함께 ‘드리밍’을 열창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상혁은 마이크를 잡고 쑥스러운 듯 하객들에게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고 "정말 잘 살겠습니다. 다예야 사랑한다"라고 외쳤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무사히 마친 김상혁과 송다예는 달콤한 신혼을 즐길 예정이다.

조성환 기자 holic1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