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8:06 (화)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리퍼브가구 관련 깜짝 8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리퍼브가구 관련 깜짝 80% 할인 행사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4.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리퍼브가구 전문점에서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리퍼브가구, 부산원목가구, 스크레치가구, 부산신혼가구, 혼수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한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 부산 인근으로 새롭게 이사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입주 예정자 분들에게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가구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으로 가구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 행사를 통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며 실제 "부산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아울렛 등 인근 여러 가구단지를 비교해 봐도 가장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고 전했다.

가구1번가는 1, 2층으로 이루어진 800평의 초대형 매장을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리퍼브가구 및 스크레치가구, 부산원목가구들을 한 곳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은 물론 국내가구, 수입가구 상관없이 많은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할 수 있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보다 나은 설명을 드리기 위해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며 " 부담없이 가구리퍼브매장을 방문하셔서 리퍼브가구, 신혼부부가구, 신혼가구브랜드 등을 구경해 보거나 설명을 들으셔도 좋다" 라고 말했다.

사상가구1번가 부산가구할인매장에는 침대, 소파, 책상, 식탁 등 가구부터 시작하여 신혼가구, 가죽소파, 흙침대,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 일반 적인 매장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리퍼브가구, 부산원목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입주를 앞두며, 신혼가구, 혼수가구 등 구매에 앞서 가구저렴한곳을 찾거나 부산가구할인매장을 고민하고 있다면 사상가구1번가를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