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전기기사 등 8종 자격증 동시 대비 가능한 ‘평생회원반’ 모집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등 8종 자격증 동시 대비 가능한 ‘평생회원반’ 모집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4.1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자격증을 비롯해 전기와 소방기사 분야 8종의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으로 준비할 수 있는 자격증은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전기)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 ▲소방설비기사(기계) ▲소방설비산업기사(기계)이다.

해당 자격증들은 공통과목을 가진 자격증 중 하나의 자격증 취득시 취득일로부터 2년간 필기 공통과목 응시를 면제받을 수 있다.

지난 해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전기기사 수험생의 필기와 실기 합격률은 각각 28%와 13%였으나 에듀윌 전기기사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은 각각 합격률 68%와 29%를 기록해 차이를 보였다.

에듀윌은 효율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이 효울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전기기사 등의 필기 과정은 체계적인 개념정립과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실기과정의 경우 빈출이론 집중분석을 통해 문제 응용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해 지난해 기출문제와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고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전기기사 시험 대비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 및 난이도로 최종 점검하고 상세한 문제 해설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험생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컴퓨터 활용능력 1급 자격증 등 7종의 IT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IT 연간회원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전기기사 및 소방설비기사 등 관련 자격증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