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7 (금)
에듀윌, 경찰공무원 2회 합격예측모의고사 진행…17일까지 모집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2회 합격예측모의고사 진행…17일까지 모집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4.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2회를 모집 중이다.

이는 에듀윌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해 고퀄리티의 문항을 실전 시험과 같이 풀어볼 수 있다. 또한 시험 완료 즉시 점수와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답노트를 통해 약점 보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더욱 정교해진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이 영역별로 한눈에 자신의 약점을 분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전체 응시자 대비 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여러 번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의 경우 회차별 모의고사 성적을 누적해 관리할 수 있다.

틀린 문제만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 기능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시험 완료 즉시 점수&해설 공개 △실시간 자동저장 기능 △언제 어디서나 응시가능 등이 특징이다.

경찰공무원 순경 공채, 101 경비단, 전의경 경채 등의 직렬별 선택이 가능하다. 신청은 17일까지이며 응시는 13일부터 17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