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구리전통시장 상인회 임원들과 간담회 열어 애로사항 청취
상태바
구리시의회, 구리전통시장 상인회 임원들과 간담회 열어 애로사항 청취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9.04.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석윤 의장 " 전통시장이 더욱 활기를 띨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과 의원들이 구리전통시장상인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구리시의회>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11일 구리전통시장상인회 임원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의장을 비롯한 의원, 사무과 직원들, 구리전통시장상인회 조종덕 회장 및 임원, 일자리경제과장 등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전통시장 상인회의 의견을 수렴하고 시장운영에 대한 현황과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는 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 자리에서 박석윤 의장은 "건의한 의견에 대해 관련 부서와 협의를 통해 법령과 예산이 허용되는 범위에서 적극적으로 지원방안을 모색해 전통시장이 더욱 활기를 띨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전통시장이 시에서 추진하는 시설현대화 사업에 적극 협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인들의 서비스 향상과 자립 또한 중요함을 강조하고 특히 상인들이 전통시장 내 화재 시 소방도로 확보 등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석윤 의장은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관내 기관단체들을 대상으로 여론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해 시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책이 적극 반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