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공인중개사 기초이론 에듀윌 ‘전과목 무료인강’으로
상태바
공인중개사 기초이론 에듀윌 ‘전과목 무료인강’으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4.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전과목 무료 인강을 들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기존 유료 회원에게만 오픈됐던 기초 이론강의를 누구나 들어볼 수 있도록 한 것. 여기에는 2019년 최신 이론강의도 모두 포함돼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의 이름은 ‘전과목 이론강의 0원’으로, 공인중개사 전 과목의 이론강의를 일주일이라는 넉넉한 기간 동안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대체로 교육업체에서 제공되는 무료인강의 경우, 과목별 1강씩 맛보기로 제공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이러한 업계 통설을 깨고 과정내의 모든 이론강의를 7일동안 들어볼 수 있도록 했다.

본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이론 학습을 세 단계로 나누어 보다 촘촘한 이론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앞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이 합격을 위한 필수 학습으로 탄탄한 이론이 가장 중요하다고 입을 모았던 것.

이에 본 과정은 시험에 필수적으로 나오는 기초 개념을 정립하는 ‘기초이론’ 단계와 공인중개사 학습의 체계를 잡을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 마지막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심화이론’ 단계로 구성해, 완벽한 이론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과정은 4월 1일 이후 에듀윌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수강과목은 공인중개사 전 과목이다.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강좌는 공인중개사 수험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방향을 확실히 잡아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 업데이트된 최신 강의도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신청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