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처음 먹어 본 사람도 한 번에 반하는, 성남 양꼬치 맛집 백옥양꼬치
상태바
처음 먹어 본 사람도 한 번에 반하는, 성남 양꼬치 맛집 백옥양꼬치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회식의 대표적인 메뉴로 손꼽히는 고기. 고기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돼지고기와 소고기. 하지만 최근 마니아층을 단단히 구축하며 점차 대중적인 고기로 자리매김 하고자 하는 것이 있어 이목을 끈다. 그것은 바로 양고기다.

 

특유의 냄새가 있어 호불호가 명확히 갈리는 고기 종류이기도 한 양고기는 처음 접하는 경우에는 살짝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있다. 하지만 한 번 그 매력이 빠지면 다른 고기들은 심심하다고 느낄 정도로 독보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양고기. 그 맛이 궁금하지만 선뜻 시도하기가 걱정이 된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바로 성남 수진동에 위치하고 있는 양꼬치 맛집 백옥양꼬치다.

 

성남 수진동 태평역 근처에 있어 태평역 양꼬치 맛집이라고도 소문이 자자한 백옥양꼬치는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향에 민감한 사람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양꼬치 전문점이다. 양꼬치, 양갈비살, 양갈비 등 품질 좋은 양고기만 엄선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 이곳은 기본으로 새우, 소고기, 건두부 등 다양한 중식 고치도 선보이고 있다.

백옥양꼬치는 양꼬치와 함께 같이 먹기 좋은 정통 중국식 요리도 일품이다. 그래서인지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양고기에 대한 부담이 없이 다양한 음식을 함께 곁들여 먹고 있다고 한다. 꿔바로우와 온면, 냉면을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백옥양꼬치 메뉴. 양탕, 온면, 냉면 등의 면류와 직화구이 야채(부추, 버섯, 가지 등) 등의 맛있는 중식이 함께 곁들여지니 그야말로 금상첨화, 일석이조다.

 

매일 먹던 돼지고기, 소고기의 맛에서 조금 벗어나 새로운 회식 메뉴를 고민하고 있다면 양고기를 적극 추천한다. 그리고 양꼬치와 함께 다양한 중식 메뉴를 곁들이고 싶다면 단연 성남 양꼬치 맛집인 백옥양꼬치가 해답일 터. 이곳에서 부담 없이 맛있는 양꼬치와 함께 즐거운 회식 자리를 가져보자.

윤지혜 기자 master@high-a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