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킹 아서:제왕의 검’, 11일 12시 50분부터 OCN에서 방영
상태바
‘킹 아서:제왕의 검’, 11일 12시 50분부터 OCN에서 방영
  • 이세경 기자
  • 승인 2019.04.11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영화진흥위원회

[KNS뉴스통신=이세경 기자] OCN에서 11일 12시 5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찰리 허냄, 주드 로, 에릭 바나, 에이단 길렌, 디몬 하운수, 아스트리드 베흐제-프리스베, 애나벨 월리스, 케이티 맥그라스 주연의 영화 ‘킹 아서:제왕의 검’이다.

‘킹 아서:제왕의 검’의 개봉일은 2017년 05월 17일이었다. 또한 ‘킹 아서:제왕의 검’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 권력에 눈이 먼 보티건(주드 로)은 어둠의 마법사와 결탁해 형을 죽이고 왕위를 차지한다. 아버지의 처참한 희생으로 목숨을 구한 아서(찰리 헌냄)는 자신의 출신을 모른 채 거리의 아들이 되어 성장한다. 한편 보티건의 강압적인 정치로 인해 핍박 받는 백성들 사이에서는 바위에 꽂혀 있는 엑스칼리버를 뽑는 자가 진짜 왕이라는 소문이 파다하게 퍼진다. 아서는 어떤 힘에 이끌려 검을 뽑게 되고, 이 때부터 아서를 제거하려는 보티건의 무리들과 예언자 멀린의 제자 마법사를 비롯해 아서를 왕으로 추앙하려는 원정대들이 맞서면서 아서의 삶은 완전히 바뀐다. 이제 아서는 본인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진짜 운명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게 되는데…. 판타지 액션의 신세계! 전설이 된 신화! 왕이 되기 위한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이세경 기자 holic1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